본문 바로가기
한국미디어뉴스촛점뉴스

하남 누구를 위한... 규정 무시 불법 현수막 활개!!

by kitvnews 2025. 1. 4.

- 하남 도심, 공원 등 곳곳 가리지 않고 불법 현수막 도배 몸살...

 

http://www.kitvnews.co.kr/news/article.html?no=1150093

 

[한국미디어뉴스] 하남 누구냐 넌! 규정 무시 불법 현수막 활개!! 부끄럽다...

[ 한국미디어뉴스 김서안 기자 ] 하남시 지역 곳곳에 시민의 안전과 환경 및 미관을 고려하지 않고 규정을 무력화 시키는 불법 현수막으로 도배로 인해 몸살을 겪고 있다. 하남 시민의 유동이

www.kitvnews.co.kr

 

 

공원 설치 불법 현수막

 

하남시 지역 곳곳에 시민의 안전과 환경 및 미관을 고려하지 않고 규정을 무력화 시키는 불법 현수막으로 도배로 인해 몸살을 겪고 있다.

 

도심 미사역 불법 현수막

 

하남 시민의 유동이 많은 도심 문화의 거리 일대와 공원 등 가리지 않고 불법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규정을 어기면서 활개치고 있다.

 

시민의 말에 따르면 하남 시청에 불법 현수막 철거를 요청하였으나. 무슨 이유에서인가 아무런 조치가 취해지지 않고 있는 실정이며, '불법 현수막에 대한 철거가 미흡한 것도 문제이지만 제대로 된 재발방지 및 방안이 없다면 앞으로도 당연한 듯이 불법 현수막 설치는 행해질 것이다.'라고 걱정 섞인 말을 했다.

 

공원 설치 불법 현수막

 

또한, 이렇게까지 불법 현수막을 도배를 하고 있는 단체는 무엇을 하는 단체인지? 궁금하며, 하남시(시장 이 현재) 하고 어떤 모정의 관계가 있는 것인지 궁금함이 증폭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남시(시장 이현재)의 이런 상황과 단체와의 관계 등 소문 대한 입장은 무엇인지도 궁금하다고 말했다.